티스토리 뷰

 

(주)와이더의 다국어, 다기능의 태블릿 메뉴판 프로덕트디자인(UI/UX)

메뉴북스는 동남아시아의 영어권 국가의 식당을 주요 목표로 기획하였다. 주로 해당 국가의 외국인 손님의 메뉴 주문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12개 국가의 언어를 지원한다. 문화에 따른 음식의 차이로 다양한 레이아웃을 선택하여 등록, 구성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 낮은 명암의 바탕색과 적색의 포인트 구성으로 문화를 넘어선 보편적 친밀감을 줄 것으로 생각한다.

 

 

메쉬메이슨은 대전의 그래픽 디자인 스튜디오입니다. 개인, 기업의 디자인 의뢰 및 외주를 수행합니다. 회사 홍보 브로셔, 리플렛 제작, 포스터 디자인, 책 제작 등 인쇄물 작업과 홈페이지제작, 앱디자인, 소프트웨어의 UIUX 설계 등 스크린에 보여지는 이미지 작업, 3D 모델링 및 에니메이션을 활용한 기업 홍보 영상 제작 및 솔루션 소개 등의 영상디자인 프로젝트도 진행합니다. 

이외에도 시각적으로 표현되는 대부분의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포트폴리오를 확인해보세요.

 

 

Meshmason 메쉬메이슨 디자인 스튜디오 대전

대전, 디자인 의뢰, 디자인 외주, 편집 디자인, 웹사이트 제작, 유성구, 관평동, 대덕구, 3D영상 제작, 홍보물 디자인, 로고 제작, 카달로그, 브로셔, 리플렛, 팜플렛, 명함, PPT제작, 파워포인트제작

meshmason.co.kr


메쉬메이슨은 대전광역시 유성구 테크노4로 17 대덕비즈센터 B동 407호에 있습니다.
전화 042-935-2632
이메일 designexpert@hanmail.net

문의 전화 언제나 환영합니다.

 

연관 글

 

[앱디자인] 키오스크 오더(Kiosk Order)

(주)와이더의 디지털 키오스크 음식 주문 앱디자인 키오스크 오더는 문자 그대로 디지털 스크린에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를 갖춘 키오스크에서 음식을 주문하는 앱이다. 주문할 메뉴를 쉽고 편

meshmason.tistory.co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