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진시스템의 핵산 추출기 FX-120의 박스 패키지 디자인

골판지 KLB를 사용한 박스의 인쇄면에 대한 패키지 디자인. 첫 시안은 회사의 브랜드 가치를 담는 내용을 담았으나 클라이언트의 요청에 따라 꼭 필요한 것만 남겨 작업하였다. 보편적 방식으로 제품 외형의 라인드로잉을 표현하여 전문성과 간결성을 드러내었다.

 

 

메쉬메이슨은 대전의 그래픽 디자인 스튜디오입니다. 개인, 기업의 디자인 의뢰 및 외주를 수행합니다. 회사 홍보 브로셔, 리플렛 제작, 포스터 디자인, 책 제작 등 인쇄물 작업과 홈페이지제작, 앱디자인, 소프트웨어의 UIUX 설계 등 스크린에 보여지는 이미지 작업, 3D 모델링 및 에니메이션을 활용한 기업 홍보 영상 제작 및 솔루션 소개 등의 영상디자인 프로젝트도 진행합니다. 

이외에도 시각적으로 표현되는 대부분의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포트폴리오를 확인해보세요.

 

 

Meshmason 메쉬메이슨 디자인 스튜디오 대전

대전, 디자인 의뢰, 디자인 외주, 편집 디자인, 웹사이트 제작, 유성구, 관평동, 대덕구, 3D영상 제작, 홍보물 디자인, 로고 제작, 카달로그, 브로셔, 리플렛, 팜플렛, 명함, PPT제작, 파워포인트제작

meshmason.co.kr


메쉬메이슨은 대전광역시 유성구 테크노4로 17 대덕비즈센터 B동 407호에 있습니다.
전화 042-935-2632
이메일 designexpert@hanmail.net

문의 전화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연관 글

 
 

[행사 비주얼] Summer Breeze

(주)블루포인트 파트너스가 운영하는 대전 청년창업사관학교 13기 네트워킹 파티의 비주얼 디자인 는 청년창업사관학교 13기의 네트워킹 파티입니다. 젊은 스타트업을 지원하는 블루포인트 파

meshmason.tistory.co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